< 공 고 문 >

 

 

1. 입찰 개요

 ○ 입찰번호 : 2023-02

 ○ 입 찰 명 : 2023학년도 후기 세계사이버대학 뉴미디어 SNS광고대행 용역

 ○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예정가격 : 일금 일억삼천만원(130,000,000) 부가세포함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3831일까지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2.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 공고

2023. 4. 25.()

 

서류접수마감

2023. 5. 8.() 오후 12

본교 총무과

제안 설명회

2023. 5. 10.() 오후 2

본교 회의실

입찰일정 및 장소는 본교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제76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신청 마감 시까지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신청을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 내에 있는 업체

 ○ 입찰등록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하며, 현재 부도, 파산,

     금융신용부실로 정상적인 영업활동에 지장이 없는 업체

 

4. 제출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서식) 1

 ○ 입찰서(본교소정서식) 1

 ○ 위임장(본교소정서식) 1

 ○ 입찰참가자 서약서(본교소정서식) 1

 ○ 청렴계약 이행각서(본교소정서식) 1

 ○ 재직증명서 1

 ○ 사업자등록증(사본) 1

 ○ 법인등기부등본 각 1

 ○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

 ○ 정량평가 증빙 자료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5%) 또는 입찰 보증금 입금확인서 1

   ※ 세계사이버대학 사업자번호[308-82-05400]

   ※ 기간은 입찰일로부터 1

   ※ 보증금 입금계좌 : 국민은행 697201-00-107971, 예금주 : 세계사이버대학

 ○ 회사소개서, 제안서 10

 ○ 국세, 지방세, 부가세 완납증명서 각 1

 

5. 제출 방법

 ○ 방문 접수 또는 우편물 접수(제출마감시간 도착 분까지 인정)

 ○ 접수처 : 경기도 광주시 태재로 90 세계사이버대학 총무과 입찰담당자 (031-785-3443)

 

6. 낙찰자 결정 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의2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방식에 의거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평가종합 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획 및 운영 능력평가점수가 높은자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며, “기획 및 운영 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광고 및 매체 전략 평가고득점자

    우선협상대상자를 결정한다.

 ○ 각 항목별 평가배점 및 평가방법은 우리 대학의 별도 기준에 의거 실시되며 이에 대하여

     제안사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점수계산은 소수점 이하 3자리까지 산정 후 반올림하여 소수점 2자리까지 산출

 ○ 기술평가의 공정성을 위하여 평가점수 최고, 최하 점수를 제외한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으로 한다

 ○ 평가에 대한 세부기준과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안사는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7. 협상절차

 ○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의하여 결정

 ○ 협상순위에 따라 결정된 우선협상대상자를 대상으로 기술부분 협상과, 가격 협상을 통해 낙찰자를

     선정하며, 우선협상대상 업체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차순위 업체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 대상자와

     협상을 실시 함.

 ○ 모든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재공고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

8.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 본교에서 요구하는 입찰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 제안 내용을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 참가를 방해한 자의 입찰

 

9. 낙찰 불이행

 ○ 낙찰자가 인도 기한 내 또는 연장된 인도 기한 내에 계약이행을 완료하지 못하거나, 계약조건을

     성실히 이행치 않을 경우 서면 통보로서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 본 대학는 몰수 보증금을 초과하는 비용과 동 계약불이행으로 인하여 우리대학이 입은 손실은

     계약자에게 지급할 여타 금액으로 부터 보전 받을 권한이 있다.

 

10. 유의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 제안요청서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본 입찰은 방문 접수 또는 우편접수 입찰로 집행되므로 서류가 미비한 경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제안설명회의 순서는 제안서 제출순이며, PT시간은 업체당 20분 이내이며, 10분 정도의 위원 질의

     시간이 있음. PT 제한시간을 초과시에는 중단 할 수 있음.

 ○ 제안설명회는 제출된 제안서로 대신할 수 있음.

 ○ 문의 : 총무과 (031-785-34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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