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 고 문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번호 : 2024-02

 나. 입 찰 명 : 세계사이버대학 학사, 포털, 입시 유지보수

 다.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예정가격 : 일금 사천사백만원(44,000,000) 부가세포함

 마.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간

 

2. 입찰방법 및 낙찰자 선정

 가. 입찰방법 : 2단계 경쟁입찰

 나. 낙찰자 선정 : 기술자격기준 심사를 통과한 자(업체)를 대상으로 한 최저가 낙찰

 

3.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 공고일

2024. 3. 25.()

 

공고방법

 

나라장터, 본교 홈페이지

입찰서 등록 및 접수마감

2024. 4. 3.() 오후 12

세계사이버대학

남양주 학습지원센터 총무과

제안서 및 기술평가

2024. 4. 5.() 오전 10

세계사이버대학

남양주학습지원센터

낙찰자 선정

2024. 4. 8.() 오전 10

 

입찰설명회는 제안요청서로 대체

입찰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정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소프트웨어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신고를 필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 내에 있는 업체

 마. 입찰공고일 기준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하며, 현재 부도, 파산, 및 금융 신용부실로 정상적인 영업활동에 지장이 없는 업체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제출 서류

순번

서류명

수량

비고

1

입찰참가신청서

1

본교서식

2

입찰서

1

본교서식

3

위임장

1

본교서식

4

입찰참가자 서약서

1

본교서식

5

청렴계약 이행각서

1

본교서식

6

재직증명서

1

 

7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사본)

1

원본대조필 필요

8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임을 증명하는 서류(사본)

1

원본대조필 필요

9

사업자등록증(사본)

1

원본대조필 필요

10

법인등기부등본

1

 

11

법인인감증명서

1

 

12

사용인감계

1

본교서식

13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1

 

14

3년간(2021. 1. 1.~2023. 12. 31.)사업실적현황

1

 

14-1

3년간(2021. 1. 1.~2023. 12. 31.)사업실적증명서

사업실적현황의 증명자료로 사업실적현황의 붙임으로 제출

사업실적증명서는 계약서 사본 또는 공급자가 발행한 세금계산서로 대체 가능

1

 

15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이상)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보험증권 대체 가능

입찰보증보험증권의 계약명은 입찰공고의 입찰건명과 동일하게 기재

보증기간

- 시작(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

- 종료(입찰서 제출마감일 익일부터 30일간)

보증금 입금계좌 : 국민은행 697201-00-107971, 예금주:세계사이버대학(보증금의 입금자명은 반드시 입찰참가업체명으로 표기)

 

1

-보증보험증권

-입금내역서

16

조세완납확인서(국세, 지방세, 부가세)

1

 

17

제안서

10

 

18

제안서 파일(PPT또는 PDF) 첨부 USB

1

 

원본대조필은 사용인감 날인

입찰서는 별도 봉합 및 날인 후 제출

 

5. 제출 방법

 가. 방문 접수 또는 우편물 접수(제출마감시간 도착 분까지 인정)

 나. 접수처 : 경기도 남양주시 순화궁로 591 세계사이버대학 남양주학습지원센터 총무과 입찰담당자 (총무과 김병호 계장 031-785-3443)

 

6. 낙찰자 결정 방법

 가. 기술 자격기준 심사의 각 항목별 평가배점 및 평가방법은 우리 대학의 별도 기준에 의거 실시되며 이에 대하여 제안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나. 점수계산은 소수점 이하 3자리까지 산정 후 반올림하여 소수점 2자리까지 산출

 다. 기술평가의 공정성을 위하여 평가점수 최고, 최하 점수를 제외한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으로 한다

 라. 평가에 대한 세부기준과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안사는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가할 수 없다.

 마. 최소 기술 자격기준을 평가하여 평가점수 합계가 70점 이상인 업체를 대상으로 최저가를 제출한 업체를 낙찰자로 지정한다

 

7.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나. 본교에서 요구하는 입찰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다. 제안 내용을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 참가를 방해한 자의 입찰

 

8. 낙찰 불이행

 가. 낙찰자가 인도 기한 내 또는 연장된 인도 기한 내에 계약이행을 완료하지 못하거나, 계약조건을 성실히 이행치 않을 경우 서면 통보로서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나. 본 대학는 몰수 보증금을 초과하는 비용과 동 계약불이행으로 인하여 우리대학이 입은 손실은 계약자에게 지급할 여타 금액으로 부터 보전 받을 권한이 있다.

 

9. 유의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 제안요청서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본 입찰은 방문 접수 또는 우편접수로 진행됨으로 서류가 미비한 경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라. 제안설명회는 제출된 제안서로 대신 함.

 마.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 총무과 김병호 계장(031-785-3443)

 바. 사업관련 문의 : 시스템개발과 조영일 과장(031-785-3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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