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 고 문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번호 : 2024-11 나. 입 찰 명 : (재공고)2025학년도 전기 세계사이버대학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홍보영상 제작 및 라디오 광고 용역 다.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예정가격 : 일금 일억이천만원(₩120,000,000원),부가세포함 마.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년 1월 31일까지 2. 입찰방법 및 낙찰자 선정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나.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3. 입찰일정
※ 입찰설명회는 제안요청서로 대체 ※ 제안설명회는 2024. 11. 14. 실시되며, 서류접수 업체를 대상으로 유선 통보 함. ※ 입찰일정 및 장소는 본교 사정에 의해 변동 될 수 있음. ※ 제안설명회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순화궁로 591 세계사이버대학 남양주 학습지원센터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정한 자격 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 내에 있는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하며, 현재 부도, 파산, 및 금융 신용부실로 정상적인 영업활동에 지장이 없는 업체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5. 입찰등록서류 및 입찰서 제출 방법 가. 제출 서류
※ 입찰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입찰보증금 입금내역,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는 별도 밀봉하여 법인 인감 날인 후 제출 나. 제출방법 : 방문 접수 또는 우편물 접수(제출마감시간 도착 분까지 인정) 다. 접수처 : 경기도 남양주시 순화궁로591, 세계사이버대학 남양주학습지원센터 총무과 입찰담당자(031-785-3443) 6. 낙찰자 결정 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의2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방식에 의거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나. 평가종합 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획 및 운영 능력평가”점수가 높은자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며, “기획 및 운영 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광고 및 매체 전략 평가” 고득점자로 우선협상대상자를 결정한다. 다. 각 항목별 평가배점 및 평가방법은 우리 대학의 별도 기준에 의거 실시되며 이에 대하여 제안사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라. 점수계산은 소수점 이하 3자리까지 산정 후 반올림하여 소수점 2자리까지 산출 마. 기술평가의 공정성을 위하여 평가점수 최고, 최하 점수를 제외한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으로 한다 바. 평가에 대한 세부기준과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안사는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7. 협상절차 가.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의하여 결정 나. 협상순위에 따라 결정된 우선협상대상자를 대상으로 기술부분 협상과, 가격 협상을 통해 낙찰자를 선정하며, 우선협상대상 업체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차순위 업체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다.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 대상자와 협상을 실시 함. 라. 모든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재공고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 8.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나. 본교에서 요구하는 입찰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다. 제안 내용을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 참가를 방해한 자의 입찰 라. 자격미달 업체 또는 위증서류를 제출한 업체 9. 낙찰 불이행 가. 낙찰자가 인도 기한 내 또는 연장된 인도 기한 내에 계약이행을 완료하지 못하거나, 계약조건을 성실히 이행치 않을 경우 서면 통보로서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나. 본 대학는 몰수 보증금을 초과하는 비용과 동 계약불이행으로 인하여 우리대학이 입은 손실은 계약자에게 지급할 여타 금액으로 부터 보전 받을 권한이 있다. 10. 유의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 제안요청서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본 입찰은 방문 접수 입찰로 집행되므로 서류가 미비한 경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라. 제안설명회의 순서는 제안서 제출순이며, PT시간은 업체당 20분 이내이며, 10분 정도의 위원 질의 시간이 있음. PT 제한시간을 초과시에는 중단 할 수 있음. 마.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 총무과 김병호 계장(☎031-785-3443) 바. 사업관련 문의 : 입시홍보과 김의영 계장(☎031-785-3437) 세 계 사 이 버 대 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