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 고 문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번호 : 2025-01

. 입 찰 명 : 세계사이버대학 네트워크 인프라 고도화

. 입찰물품 내역 : 제안요청서 참고

. 예정가격 : 일금 구천구백구십구만원(99,990,000), 부가세포함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60일 이내

 

2. 입찰방법 및 낙찰자 선정 : 일반경쟁입찰/최저가낙찰제

 

3.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 공고일

2025. 2. 4.()

 

공고 방법

 

나라장터, 본교 홈페이지

입찰서 등록 및 접수 마감

2025. 2. 11.() 12:00

본교 총무처

낙찰자 선정 및 통보

2025. 2. 11.() 14:00

본교 총무처

입찰일정은 학교사정 및 입찰진행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정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 경기 내에 있는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하며, 현재 부도, 파산, 및 금융 신용부실로 정상적인 영업활동에 지장이 없는 업체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5. 입찰등록서류 및 입찰서 제출 방법

. 제출 서류

순번

서류명

수량

비고

1

입찰참가신청서

1

본교서식

2

입찰서

1

본교서식

3

위임장

1

본교서식

4

입찰참가자 서약서

1

본교서식

5

청렴계약 이행각서

1

본교서식

6

재직증명서

1

자유서식

7

사업자등록증(사본)

1

 

8

법인등기부등본

1

 

9

법인인감증명서

1

 

10

사용인감계

1

자유서식

11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이상)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보험증권 대체 가능

입찰보증보험증권의 계약명은 입찰공고의 입찰건명과 동일하게 기재

보증기간

- 시작(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

- 종료(입찰서 제출마감일 익일부터 30일간)

보증금 입금계좌 : 국민은행 697201-00-107997, 예금주:세계사이버대학(보증금의 입금자명은 반드시 입찰참가업체명으로 표기)

 

1

-보증보험증권

-입금내역서

12

조세완납확인서

1

 

13

가격산출내역서

1

자유서식

14

제안서(제안요청서 4번 참조)

2

출력물 2

PDF 파일

15

설치계획서

1

자유서식

16

요구사항추적표(설치계획서에 포함 가능)

1

자유서식

17

검사기준서(설치계획서에 포함 가능)

1

자유서식

18

제조사의 정품공급 및 기술확약서

1

 

입찰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입찰보증금 입금내역,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는 별도 밀봉하여 법인 인감 날인 후 제출

. 제출방법 : 방문 접수 또는 우편 접수(제출마감시간 도착 분까지 인정)

. 접수처 : 경기도 남양주시 순화궁로591, 세계사이버대학 남양주학습지원센터 총무관리팀 입찰담당자(031-785-3441)

 

6. 낙찰자 결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의 가격을 제출한 업체 중 최저가를 제출한 업체를 낙찰대상자로 지정한다

. 입찰가격이 동일한 경우 입찰참가서의 제출순으로 낙찰대상자를 지정한다.

 

7.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 본교에서 요구하는 입찰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 제안 내용을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 참가를 방해한 자의 입찰

. 자격미달 업체 또는 위증서류를 제출한 업체

 

8. 낙찰 불이행

 가. 낙찰자가 기한 내 또는 연장된 기한 내에 계약이행을 완료하지 못하거나, 계약조건을 성실히 이행치 않을 경우 서면 통보로서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나. 본 대학는 몰수 보증금을 초과하는 비용과 동 계약불이행으로 인하여 우리대학이 입은 손실은 계약자에게 지급할 여타 금액으로 부터 보전 받을 권한이 있다.

 

9. 유의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 제안요청서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본 입찰은 방문 접수 입찰로 집행되므로 서류가 미비한 경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라.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 총무관리팀 김병호 팀장(031-785-3441)

 마. 사업관련 문의 : 학사운영처 조영일 과장(031-785-3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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