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사이버대학 WORLD CYBER COLLEGE

글로벌메뉴

  • 처음으로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공인인증센터
  • 상담실
  • 사이트맵
  • 글자크기조절하기 크게 작게

주메뉴

  • 대학소개
    • 한민족학원
    • 대학안내
    • 대학현황
    • 사이버홍보
    • 대학정보공시
    • 입찰공고
    • 교수초빙
    • 직원채용
    • 교내전화번호
    • 찾아오시는길
  • 입학안내
    • 입학공지
    • 입학지원절차
    • 입학전형안내
    • 장학혜택안내
    • 학자금대출안내
    • 입시자료신청
  • 학과소개
    • 선교학과
    • 부동산금융자산학과
    • 상담심리학과
    • 실용영어학과
    • 노인복지학과
    • 사회복지학과
    • 아동보육학과
    • 청소년복지상담학과
    • 약용건강식품학과
    • 컴퓨터정보통신학과
    • 환경조경원예학과
    • 스포츠건강관리학과
    • 실용음악학과
    • 피부미용뷰티학과
    • 교양
  • 학사안내
    • 학사일정
    • 교육일정
    • 입학안내
    • 수강신청및등록
    • 성적평가
    • 학적변동
    • 졸업제도
    • 병무제도
    • 장학제도
  • 대학생활
    • 학교공지
    • WCC특강
    • 학과강의체험
    • 선배들의체험수기
    • 해외탐방
    • 교내행사
  • 학생서비스
    • 학습도우미
    • 공인인증센터
    • 자주하는질문
    • 자격증안내
    • 발급서비스
    • 학사자료실
    • 구내서점
    • 전자도서관
    • 상담실
  • 입학홈페이지 바로가기

자주하는질문

학생서비스 서브메뉴

  • 학습도우미
  • 공지인증센터
  • 자주하는질문
  • 자격증안내
  • 발급서비스
  • 학사자료실
  • 구내서점
  • 전자도서관
  • 상담실

자주가는페이지

  • 학생상담실
  • 학생서비스
  • 전화번호안내
  • 찾아오시는길

학생서비스 자주하는질문

  • 전체
  • 온라인학습
  • 입학안내
  • 등록금
  • 시간제안내
  • 학적안내
  • 학사안내
  • 자격증
  • 장학제도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질문 [수강신청] 수강신청 후 변경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2013.03.06
답변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을 한 후 완료버튼을 누르지 않았을 경우 원하는 과목으로 수강신청 변경이 가능합니다. 완료 버튼을 누른 후 등록을 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담당 학과선생님께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단, 등록금 납부 후 수강신청 변경은 되지 않으니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질문 [수강신청] 수강신청 시 한 학기 최대학점은 몇 학점까지 가능한가요? 관리자 2013.03.06
답변 재학생의 경우 한 학기 기본 수강신청은 20학점이며 최대 24학점까지 신청가능 하며, 시간제학생의 경우 최대 10학점까지 수강신청가능 합니다.
질문 [수강신청] 수강신청 시 한 학기 최소학점은 몇 학점인가요? 관리자 2013.03.06
답변 재학생의 경우 한 학기 기본 수강신청은 20학점이며 최소 12학점까지 신청가능 하며, 단, 졸업유예신청 및 졸업수료자의 경우 한 과목 신청 가능 합니다.
질문 [수강신청] 추가 수강신청이 가능 한가요? 관리자 2013.03.06
답변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을 한 후 완료버튼을 누르지 않았을 경우 원하는 과목으로 수강신청 변경이 가능합니다.
완료 버튼을 누른 후 등록을 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담당 학과선생님께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단, 등록금 납부 후 수강신청 변경은 되지 않으니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질문 [수강신청] 수강신청 후 수강신청 정정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관리자 2013.03.06
답변

수강 신청한 교과목의 취소는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수강 신청한 교과목을 변경 또는 취소하고자 할 때에는 수업일수의 1/4선 이전에 수강 신청한 교과목을 변경 또는 취소해야 합니다.

질문 [교재] 교재는 어떻게 구입하나요? 관리자 2013.03.06
답변 학교메인페이지 - 학생서비스 - 구내서점 - 본인 학과클릭 후 원하는 교재 구입합니다. 강의계획서에 기재된 교재가 없을 경우 각 학과 담당선생님{(031)529-0000-내선번호)} 또는 대학서적 {(02)2298-7843~4}에 문의하세요.
질문 [수업료] 수업료는 어떻게 되나요? 관리자 2013.03.05
답변  한 학점당 65,000원이며 학생의 희망신청 학점에 따라 수업료는 차이가 있습니다.
질문 [출석] 출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관리자 2013.03.05
답변 출석인정기간은 시작일과 함께 2주간 이루어지며 1주간의 지각인정기간이 있습니다. 출석인정과 지각기간을 합하여 3주 후 수업을 들으셔도 결석처리 됩니다.
질문 [수업] 학기 끝난 후 강의는 언제까지 들을 수 있나요? 관리자 2013.03.05
답변 기말고사와 함께 한 학기의 수업의 마감되며 그 후 복습할 수 있는 강의는 그 학기의 최종 성적 일까지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수업] 수강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관리자 2013.03.05
답변 학생은 매학기 수강신청 기간 내에 교육과정표 및 개설교과목표를 참고하여 수강하고자 하는 과목의 수강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신청 방법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수강신청 - 본인학과선택 - 원하는 과목 선택 - 완료
이전다음
상단으로